깊이가 묻어나는 그리스도인, 7UP

디모데전서 4:15 “이 모든 일에 전심 전력하여 너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Take pains with these things; be absorbed in them, so that your progress will be evident to all.)

건강한 인격 성숙과 신앙 성숙을 이루고 있습니까? 바울사도는 고린도전서 13:11에서 “내가 어렸을 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고 했습니다. 히브리서 기자는 “때가 오래 되었으므로 너희가 마땅히 선생이 되었을 터인데 너희가 다시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에 대해 누구에게서 가르침을 받아야 할 처지이니 단단한 음식을 못 먹고 젖이나 먹어야 할 자가 되었도다” (히 5:12) 라고 수신자들의 영적 미성숙을 꼬집었습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마십시다. 이것이 먼저인 것 같습니다. 인격과 신앙에 성숙함이 없으면 올해도 어려운 일을 이겨내지 못하게 됩니다. 마음 밭이 메마르게 됩니다. 말씀을 소화하지 못하고 토해 버립니다. 빈약한 한 사람으로 변화가 없는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사랑하는 하은교회 가족 여러분,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2019년 인격의 성숙과 신앙의 성숙이 세워지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참 좋은 교회공동체가 되어 흔들림 없이 우리가 서 있는 이곳 뉴욕과 세계 곳곳에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를 통해 전달 될 수 있도록 힘쓰십니다. 우리에게 이 사명을 주시려고 저희에게 새 해를 주시고 생명을 연장시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래서 7UP 입니다. Wake Up, Show Up, Dress Up, Clean Up, Pay Up, Cheer Up, Keep Up. 오늘부터 매 주일 하나씩 Up해 드리겠습니다. 새해 말씀 따라 살면 돼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