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여행

하늘 가족들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에 여러분은 초대합니다. 함께 갑시다. 잊지 못할 여행이 될 것입니다. 내가 변하고 우리가 변하고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시간 중에는 아무리 쌓아도 쌓아지지 않는 시간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자는 것, 아무리 많이 자도 쌓아지지 않습니다. 나중에 하나님 앞에 섰을 때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30년을 잤느니라. 참 잘했구나 그러시겠어요? 또 먹는 것, 많이 먹었다고 하나님이 알아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배는 쌓아집니다. 하나님은 한 시간도 놓치지 않고 기억하십니다. 예배는 삶을 위한 투자입니다. 선교, 사역, 선을 위한 봉사…이런 것들은 하나님 앞에서 없어지는 것이 아니고 쌓아지는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 중에 할 일이 없어서 예배 나오고, 봉사하고 선교하는 것 아니잖아요.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그리고 하나님앞에 오는것은 그것이 맞는 관리이기
때문이지요.

정말 좋은 시간을 쌓아가기 위해서 가족수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전도사님들께서 자녀들을 위해서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강사 목사님이 오시고, 모처럼 집을 떠나 온 가족이 함께 쉬며 영적 재충전을 하는 시간이 우리에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결단해서 꼭 함께 좋은 시간을 쌓아갔으면 좋겠습니다. 2박3일동안 기도와 집회만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는 호텔은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여유롭게 진행할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물놀이, 학생들은 스포츠게임, 어른들은 등산, 골프…진짜(이강인 말투) 많습니다.

우리교회 정말 열심히 달려갑니다. 제가 직접 할 말은 아니지만 우리교회 참 좋은 교회입니다. 이런 교회에서 함께 사역한다는 것이 큰 기쁨입니다. 모든 사역에 참여하여 주시고, 수고하여 주시고, 또 뒤에서 같은 마음으로 중보하여 주셔서 하나하나 열매들이 맺어가고 있음을 압니다. 그렇게 버려지는 시간들 없이 하나하나 하늘에 쌓아지는 이 땅에서 올려드리는 번제와 같은 시간들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또한 가족수양회에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준비위원들께 말씀해 주십시오. 준비위원들이 열심으로 모여서 준비하고 계십니다. 이분들을 축복해 주시고 우리도 격려하기 위해서 참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참가 신청서를 써 주실 분 복이 있을지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