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깊어짐

2019년 가족수양회 ‘더 깊어짐’의 은혜가 시작 되었습니다. 370명이 참석하십니다. 아쉽게도 더 많은 숫자가 참석을 못하십니다. 먼저 수양회에 참석하신 가족들에게는 참 좋은 쉼이 있기를 축복합니다. 혹 기대하신 것에 미치지 못한다 할지라도, 생각보다 음식이 맛이 없다 할지라도, 시설이 써~~억 마음에 들지 않아도 우리는 특별한 말씀을 듣기 위해 모였으니 그것 하나로 감사하고 이렇게 나마 온 가족이 함께 예배하고, 먹고, 그리고 즐거움을 나누는 복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함께 못한 가족들에게도 평안함이 있기를 축복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와 사연이 있음을 압니다. 그래도 마음만큼은 수양회에 두셔서 못 가신 분들의 몫까지 큰 은혜 받고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가신 분들도 못 가신 분들의 평안을 위해 열심히 기도할 것입니다.

안식이란, 말씀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4번의 말씀이 선포됩니다. 집중하셔서 예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놀라운 은혜를 맛보실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또한 좋은 만남이 있기를 바랍니다. 같은 교회를 다닌 것은 것이 얼마나 좋은지.. 이렇게 함께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들과 좋은 시간들을 함께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이 날을 위해서 얼마나 기도하고 기대하고 기다렸는지요. 복된 3일 보내시고 여기서 치유하시고 회복되셔서 또 힘차게 뉴욕라이프를 살아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족 수양회 이후 교회는 많은 사역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가족수양회를 위해 수고하여 주신 사랑방 위원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이렇게 편안하게 수양회를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분들의 수고 덕분입니다. 이 일이 아름다운 귀감이 되어 다른 사역에 또 많은 분들의 헌신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한 분 한 분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머리 조아려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우리를 가족 삼아주신 하나님께 오직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우리가 한 가족인 것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