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EXPO

11월 한 달 동안 선교EXPO를 갖습니다. 이것은 올 해 우리교회가 참여했던 모든 선교활동들을 돌아보고 자체 평가를 하고 또 내년에 어떻게 선교의 정책을 펼칠 것인가를 준비하는 아주 중요한 행사입니다.

올해에는 아이티와 탄자니아를 사정에 의해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탄자니아는 내년에 더욱 보강하여 방문할 준비를 하고 있지만 아이티는 국내 상황이 더욱 악화되어 불투명합니다. 선교사님의 안전과 그 땅을 위해 더욱 기도를 모아야 하겠습니다.

이렇게 엑스포를 참여해 주세요. 먼저 향수예배에 참여하셔서 도전을 받으셔야 합니다. 3분의 강사를 모습니다. 이미 자세하게 어떤 분들이 오시는지 말씀 드렸습니다. 분명 우리가 보지 못했고, 알지 못했던 영적 사각지대가 있습니다. 들으시면서 깨닫고, 우리가 함께 협력하여 일해야 합니다. 우리가 이 마음을 가져야 하는 것은 사람의 필요가 아니라 예수님의 명령이기 때문입니다.

제일 중요한 일은, 이 기간 동안 내년 선교에 동참하시라는 포스터가 친교실에서 보이실 겁니다. 꼭 참여해 주세요. 십일조 드리듯 큰 마음으로 결단해 주세요. 1년에 10일을 하나님 나라의 일에 드리는 것입니다. 물론 재정도, 시간도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어려운 일들을 우리가 함께 이루어 내는 것입니다. 국내,외 여러 곳에서 어린이 사역, 미용, 긍휼과 구제, 그리고 의료선교 등등 많은 사역을 준비합니다. 나중에 시간과 상황을 보고 판단하면 늦습니다. 결단하시고 기도하시면 반드시 홍해를 열어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릴 통하여 하실 일들을 기대하며 11월을 선교의 달로 드립니다. 큰 도전과 결단의 새 달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