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님안에서 문안드립니다.
말라위를 위해 늘 기도로 힘써 주시는 하은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말라위는 현재 코로나19가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다시금 확산되는 상황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일부지역에 국한되었던 것에 비해 현재는 모든 지역에서 감염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예방백신을 실시하고 있지만 수량이 부족하여 3개월 뒤로 미뤄지고 있는 상태이지만 2차 백신을 맞을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변종코로나19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을 보게 됩니다. 저희 마마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상태를 체크하고 조심스럽게 가정방문을 하면서 형편을 둘러보고 아이들의 위생이나 환경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일 경우 식량을 지원하고 질병으로 인해 의료적 혜택이 필요한 경우는 의료비를 지원하게 됩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아이들을 집중적으로 돌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소망합니다. 현지 스텝들에겐 지금의 어려운 상태를 기회로 성경일독과 성경쓰기와 성경공부를 진행하며 훈련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역이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있고 그 뜻이 이뤄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몸무게 측정]
[3세된 다운신드롬 아기인데 서있지 못하는 상태]
[영양팩을 받기 위해 대기중]
[가정방문]

기도제목
1. 아이들과 산모들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도록
2. 크리닉의 안전하고 빠른 완공을 위해
3. 크리닉의 새로운 의료진과 스텝들이 주님이 준비하신 사람들로 채워지도록
4. 크리닉 오픈을 위한 의료기기후원과 모든 준비과정이 주님의 은혜가운데 잘 진행되도록
5.선교사가정들과 현지 스텝들이 영육간에 강건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