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Jesus Overflows You)

여러분은 요즘 무엇이 재미있습니까? 여러분을 기쁘게 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성탄절에는 기쁨의 알람이 울리는 날입니다. 예수 믿는 우리의 기쁨의 기준을 깨우는 날이 성탄절입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이 무엇인가를 묻는 참 좋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웨스터민스터 요리문답 제1조, 인간의 제일되는 목적이 무엇인가? 답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그분을 즐거워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기뻐하라는 뜻입니다.

적어도 내가 예수 믿는다는 증거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추구하는 기쁨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기쁨이 다르면 그것만으로 충분히 예수님을 증거할 수 있습니다.

워런 버핏이 370억 달러를 빌 게이츠 자선제단에 기부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정도면 자기 이름의 재단을 수십개를 만들고도 남을 돈입니다. 그런데도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기자가 묻는 말에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빌 게이츠가 나보다 돈을 잘 쓰기 때문입니다.

크리스천은 이런 사람이어야 합니다. 돈을 벌되 세상 사람들이 돈을 버는 이유와 목적이 달라야 합니다. 믿음의 사람들에게 돈은 소유에 목적이 있지 않고 나눔에 목적이 있는 것이지요. 적어도 내 이름을 알리는 데 쓰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기쁨도 그렇습니다.

JOY=Jesus Overflows You. 기쁨은 내 안에 예수가 흘러 넘치는 것입니다. 물이 넘치면 물이 흐르고, 술이 넘치면 술이 흐르고, 악이 가득하면 내 입에서 욕이 나오고, 선이 가득하면 위로와 격려가 나옵니다. 예수가 가득하면 기쁨이 흐르고 그 기쁨은 섬김이 되고 향기가 됩니다. 그것이 우리 예수 믿는 이의 행복입니다.

오늘, 이 땅에 주님이 오신 기쁨의 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이 기쁨이 죽을 때까지 충만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기쁨을 다음 세대에게 그리고 우리 주변에서부터 예수를 모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호흡하는 이유이니까요. 2017년 성탄절에 여러분 삶 속에 예수의 기쁨이 가득 채워지시기를 축복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