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이번 주 무더위로 고생 많으셨죠? 여름이 물러가기 전에 확실히 존재감을 각인시켜 주는 한 주간이었습니다. 모든 선교일정과 수련회를 마무리하고, 자녀들도 학교로 돌아가고 이제 가을로 접어들면서 교회는 개인의 영적성숙에 초점을 맞추어 가려고 합니다.

교역자 가족 수련회가 9,10일 이틀간 있습니다. 전반기 사역을 서로 격려하고 하반기 사역과 내년 사역의 방향을 서로 나누고 feedback을 합니다. 교역자 가족만 해도 대가족입니다. 이번에 29명이 함께 다녀옵니다. 위해서 기도 많이 부탁 드립니다.

Book study(팬인가 제자인가)를 10일에 끝마치면 다양한 성경공부가 다시 열립니다. 김성은목사께서 묵상학교 2기, 그리고 전지운목사께서 새로운 성경공부를 준비하고 있고, 그리고 저도 생명의 삶을 다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부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서로 시간도, 주제도 겹치지 않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올 가을은 공부하며 영혼을 살찌우시기 바랍니다. 공부하러 가즈아!

9월15일 토요일에 부모세미나를 엽니다. 내 자녀를 내가 잘 안다고 절대로 착각하지 마십시오. 지금 밖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우리 아이들이 무엇을 듣고 보고 있는지 부모님들은 절대로 모릅니다. 하나님이 믿고 맡겨주신 자녀를 정말 이렇게 나의 무지와 게으름으로 망칠 수 없습니다. 엄마에게만 미루지 마시고 아빠, 엄마 같이 오셔서 배우시고 자녀를 잘 양육하시는 부모의 사명 감당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가즈아!

9월 마지막에 꼭 가야 할 곳은 바로~~~ 남성기도회!!!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이 일로 당회까지 모였습니다. 주일까지 넣어서 1박 2일입니다. 이민 와서 일하면서, 청춘 지나가서 늘어가는 것은 뱃살과 고집뿐입니다. 이거 깨지지 않으면 쫓겨납니다. 하은교회 남자들이 함께 먹고 자고 운동하고 기도하러 가즈아!

가정의 제사장으로 부르신 하나님 앞에 엎드리십시오. 남성기도회 다녀오시면 그곳으로 여성기도회 갑니다. 준비되셨습니까? 결정하셨습니까? 이제 가야 할 곳으로 가즈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