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Lights(초등부) 여행 가이드 모집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부를 담당하고 있는 민동기 전도사입니다. 오늘은 담임목사님께서 칼럼을 쓰도록 허락하여 주셔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Little Lights 초등부는 50여명의 아이들이 여섯 분의 선생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 영혼 한 영혼 귀하게 다듬어 가고 싶은데 6명이서 50명을 보듬고 그 외에 준비하시는 일들을 감당하기에는 너무 힘이 듭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초등부는 헌신서를 쓸 때마다 여러분들에게 늘 소외되어 왔습니다. ㅠㅠ

초등부는 선교지입니다. 그 이유는 아이들이 우리 1세대와 다른 문화 안에 살아가고, 다른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또, 예수님을 모르는 아이들에게 처음으로 복음을 접하게 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초등부는 우리에게 가장 가까이 있는 선교지입니다. 선생님들은 매 주일마다 선교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초등부를 섬기기 위해서는 선교적 헌신이 필요합니다. 선교를 떠날 때에 가장 중요한 문제는 마음입니다. 한 영혼을 사랑하고, 그들에게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갈망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교사로 헌신할 수 있습니다.

초등부 교사들은 마치 여행 가이드와 같습니다. 여행을 갈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좋은 가이드를 만나는 것입니다. 어떤 여행 가이드를 만나냐에 따라 좋은 여행이 될 수 있고, 나쁜 여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초행길에 가이드 없이 방문하게 된다면 시간 허비하고 헤매게 될 것입니다. 지금 초등부에는 더 많은 아이들을 인도하여 하나님 나라를 보여줄 가이드가 더 필요합니다. 가이드는 사람들과 함께 꼭 보고 경험해봐야 하는 곳을 자랑하는 것입니다. 복음을 모르는 아이들에게 자랑할 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먼저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살아가는 우리가 하나님 나라를 자랑하며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아이들이 성장하여 또 다른 가이드가 되어주는 것입니다. 이 일들을 위해 기도하며, 함께 말씀 외우고, 격려하며 사랑 할 수 있는 분이라면 꼭 초등부 교사로 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전화번호 646-703-4922로 꼭 연락 주세요. 이번 주간 제 전화가 여러분의 콜로 시끄러웠으면 행복하겠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민동기 전도사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