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비전

I. 역동적인 예배가 있는 교회(Dynamic Worship Services)

다변화된 문화로 인해 자칫 예배이 경건성을 잃어버리고 소홀해지기 쉬운 유혹 많은 세상속에서 마음과 열정을 다해 하나님께 예배드림으로 그 분을 경험하고 주의 영광과 임재가 성도들의 삶 속에서 매일같이 기쁨과 감격으로 살아나며, 주일예배 뿐만 아니라 주중예배 및 모임을 통해 예배가 회복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II. 가정을 치유하는 교회(Healing Ministry)

이질 문화의 충격, 언어와 관습의 차이, 각박한 이민 생활속의 어려움과 가정에서 또 사회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성도들의 상처를 치유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상처와 좌절없이 이민생활에 잘 적응하여 성공 할 수 있도록 돕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III. 선교명령을 순종하는 교회(Great Commission)

선교는 교회사역의 액세서리가 아닌 교회 존재의 이유입니다. 교회의 성장은 곧 이웃을 위하여 자신을 여는 섬김의 확장이어야 합니다. 몸이 가는 선교, 전략으로 뒷받침되는 지혜로운 선교, 자원을 발굴하고 훈련시키는 선교, 네트워킹에 능한 선교 그리고 삶의 선교를 하는 교회이고자 합니다.

IV. 훈련하고 교육하여 세우는 교회(Empowering Disciples)

이민자 자녀들은 여러 면에서 범 지구적인 영적 추수를 위한 일꾼들이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이 영적으로 깨어나 세계와 열방, 족속과 방언들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미래의 지도자를 만드는데 헌신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교회가 할 중요한 일 가운데 하나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확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확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목적에 깨어난 일꾼을 만들어 그들을 빛의 사역자로 세우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