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사43:19)

샬롬! 말라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하은교회의 모든 분들이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고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말라위의 코로나19상황은 감염자의 80%가 무증상으로 감염인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 마마센터도 매주 아이들을 체크하고 매일 하루 두번 영양식을 제공하던 것을 한달에 한번 아이들을 체크하고 영양팩으로 대체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부모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바이러스에 대해 예방하고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지역보건소와 협력해 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직 코로나19의 심각성을 자각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이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계속적으로 교육하고 아이들이 기아의 어려움에 빠지지 않도록 살펴나갈 계획입니다.

현재 상황의 모든 것이 오직 하나님의 주권아래 있음을 보면서 이 어려운 상황이
나아지기를 기대하고 기도하고 기다립니다. 말라위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도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고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말라위의 락다운상태가 빨리 해제되어 경제가 살아나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마마센터의 모든 아가와 산모들과 가족들이 안전하도록,
현지에서 사역하고 계신 모든 선교사님 가정들과 현지스텝들이 안전하도록,
말라위의 문이 열려 현장에 복귀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미숙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