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宣教-日本の中の自衛隊宣教 金学根牧師

한국인에게 있어 일본 선교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역사적인 문제로 인한 국민 감정 등으로 양국은 항상 대립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자위대 선교는 더욱 어려운 일이 많습니다. 종교의 자유는 있지만 전혀 활동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한국 교회뿐 아니라 일본 교회까지도 자위대 선교에는 관심이 없다. 관심이 없는 정도가 아니라 자위대는 선교의 대상으로도 생각하지 않는 정도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힘도 없고 능력도 없는 작은 사람인 제가 왜? 자위대 선교 비전을 계속 가지고 오늘날까지 꿈을 꾸고 있는가? 때로는 실망하고, 때로는 좌절하면서도 믿음으로 오늘까지 계속하고 있는 것은 그래도 하나님이 주신 사명과 비전이기 때문에, 복음을 전하는 것은, 사람들을 구원하는 일은, 주님의 뜻이기 때문에, 특히 복음 선교는 복음을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소외되고 버림받은 사람들에게 전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자위대와 같은 사람들에게도 복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본 속의 일본, 일본 속에서 가장 소외되고 복음이 전파되지 않은 곳, 자위대에도 주님의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자위대 선교를 통하여 일본 교회가 변화되고, 먼저 회개와 기도로 누구에게든지 복음을 전하는 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주님의 명령인 복음 전파의 사명과 책임을 완수 해 나가는 교회와 크리스천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