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과 아이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Off

아프카니스탄에서, 그리고 아이티에서 다급하고 안타까운 기도제목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땅과 그곳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하여 잠깐이라도 기도해 주십시오. 

1. 아프간을 위해서 

– 정권을 잡은 탈레반은 더 이상 무고한 피가 흐르지 않도록 하겠다지만, 보복행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어린 아이들과 여성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 시리아 내전으로 인한 난민처럼 또다시 엄청난 난민 물결이 밀어닥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과 중동의 나라들이 문을 닫지 말고 난민을 돌보는 마음이 열리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 뿌려졌던 복음이 열매를 맺도록 기도해 주세요. 텔레반 정부는 극단주의 이슬람 조직의 핵심 역할을 해 왔습니다. 그들의 교리에 의하면 기독교인은 사형입니다. 아프간의 성도들을 보호해 달라고, 격변하는 상황속에서 주님의 전적인 보호와 인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아이티를 위해서 

– 다시 11년만에 땅이 또 갈라지고 건물들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수천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더 가난해졌으며, 갱들은 더 무자비하게 남의 것을 약탈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대통령이 암살당한 후 무정부 상태나 다름없습니다. 하루속히 나라의 질서가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열대성 폭풍우가 설상가상으로 덮쳤습니다. 여러 전염병들이 창궐할 것입니다. 거기에 코로나까지.. 어린아이들과 면역력이 약한 이들이 견디어 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선교사들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선교센터와 선교사님의 집들이 강도들의 타켓이 되고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Comments are closed.